안녕하세요. 오늘은 스마트폰 모바일 게임 순위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대중교통을 이용하다 보면 출근시간 퇴근시간에 모든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보고 있는걸 볼수 있답니다. 그만큼 휴대폰을 즐기는 사람이 많은데요. 물론 뉴스또는 SNS를 하는 사람도 많지만 모바일 게임을 하는 사람 또한 무척 많더라구요. 스마트폰이 생긴 이후로 컴퓨터로 게임을 하는 시간이 많이 줄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주위 지인들에게 물어보면 모바일게임은 주기가 짧아서인지 게임을 자주 바꿔서 하더라구요. 물론 중독처럼 자기 할일을 미루고 하는건 좋지 않지만 시간이 날때 또는 출퇴근 이동 시간에 스트레스를 날려줄 게임 가끔씩하면 문제될건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오늘은 모바일 게임 순위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순위 (FIFA)  

제가 생각하는 모바임게임은 바로 FIFA Mobile입니다. 스포츠 게임은 순위에 빠질수가 없죠. 이 FIFA Mobile은 자신만의 팀을 만드는데요. 선수를 성장하며 게임상의 선수들을 컨트롤하면서 즐길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피파 모바일 게임은 넥슨에서 출시하였는데요.이는 컴퓨터 온라인게임순위에도 많은 분들이 즐기는 게임으로 항상 상위권 순위에 있는데요. 피파온라인을 모바일 번전으로 최적화 하였습니다. 

 

최적화된 조잦감 그리고 모바일게임의 특징 자동/수동 조작으로 본인에게 맞는 조작 방식을 선택하여 자유롭게 플레이할수 있답니다. 본인만의 스킬과 노하우로 팀과 선수를 성장시켜 잼있는게임을 할수 있답니다.  

 

 

모바일 게임 순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이 카트라이더 또한 국민게임으로 한번도 안해본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해본 사람은 없다고 할만큼 유명한 게임이죠!? 귀여운 캐릭터로 실감나고 짜릿한 레이서경주 이제는 모바일에서도 즐길수 있다고합니다. 

 

저도 예전에 PC에서 많이 했던 게임인데요. 아직 모바일 버전은 해보지 않았지만 오늘 이렇게 글을 쓴뒤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화려한 캐릭터와 자동차 , 그리고 짜릿한 드리프트의 맛은 아직까지 잊을수가 없네요. 

 

이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또한 넥슨에서 출시 하였는데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여러 모드가 그대로 모바일에서 즐길수 있다고합니다. 아이템전과 스피드전 그리고 이번 모바일 버전은 새로운 스토리와 시나리오가 있다고 하니 더욱 잼있을듯합니다. 

모바일 게임 순위 (뮤 아크엔젤) 

 

남자라면 한번쯤 해봤던 MU RPG은 예전 온라인에서 무척 핫하던 RPG게임이였습니다. 이전 뮤가 웹젠에서 아크엔젤로 출시하였는데요. 이전에는 여성보단 남성분들에게 인기가 많았지만 현재 모바일 버전은 여성분들에게도 굉장히 인기가 많다고합니다. 

 

뮤 아크엔젠을 PC버전의 본연을 그대로 재현하였는데요. 블러드캐슬 , 악마의 광장 , 카오드 등 본연의 감동을 그대로 연출하였습니다. 뮤의 최대의 강점 길드 인데요. 이번 모바일 버젼에도 길드만찬 그리고 치열한 공방싸움의 공성전까지 본연의 감동을 그대로 새롭게 탄생한 뮤 아크엔젤 요것도 한번 해보고 싶은 모바일 게임입니다. 

 

모바일 게임 순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게임하면 빠질수 없는 배틀그라운드 정말 핫한 게임인데요. 물론 제대로 하기 위해서는 모바일로는 살짝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많은 분들이 하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PC방에 가면 90%는 베틀그라운드 게임을 하고 있는데요. 이젠 모바일로도 가능하니 많은 분들이 모바일로 즐기고 있더라구요.

 

모바일 전용 조이스틱까지 개발되어 판매 될만큼 인기가 많은 모바일 베틀그라운드 트리거라는 조이스틱까지 출시되면서 만들분들에게 이용되고 있는데요. 이게임은 한번 해봤지만 저랑은 크게 맞지 않았습니다. 

 

 

오늘은 모바일 게임 순위 추천을 해보았습니다. 물론 게임등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것은 나쁜일은 아니지만 너무 중독 처럼 자기 할일 하지 않고 사용하면 해가 될수 있습니다. 모든건 적당한게 좋으니가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