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다시 방문하였습니다. 앞전에 포스팅에 많은 분들이 개인적으로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물론 다녀 오신다음 다들 극착을 하셧구요. 그래서 몇일전 또 제주를 방문하여 오늘은 제주 생선구이 맛집을 소개해볼까합니다.이미 제주 현지인 분들 사이에서는 "가성비가 좋다" , "맛이 훌륭하다" ," 대접받는 듯한 기분이 든다.","또오고싶다,"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제주 공항 근처랑 가깝기 때문에 공항에 도착하면 바로 들르기 좋은곳인데요. 뭐 보통 제주시에 숙소가 있더라구 서귀포에 있더라두 어차피 이곳을 지나야 하기때문에 방문하기 딱 좋은곳입니다. 아침 일찍 오시는 분들은 아침식사를 저녁에 늦게 오신분들은 저녁식사를 여행하다 출출하면 점심식사를 언제 먹어도 맛있고 든든하답니다. 

 

 

보통 많은 분들이 제주도를 오면 갈치조림,또는 흑돼지 이렇게 드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사실 저같은 경우는 무거운 음식보단 가벼운 음식을 선호하는 편이여서 갈치조림또는 흑돼지는 저녁에 먹거나 하는데요. 아침이나 점심 같은 경우는 식사를 조금 가볍게 하는 편이랍니다. 물론 사람마다 다르지만요. 

 

 

오늘 제주 생선구이 맛집에서는 갈치구이를 먹었답니다. 통갈치구이는 제주에서 유명한데요. 제주도 오면 꼭 먹어봐야할 생선구이중에는 바로 옥돔 또는 통갈치 구이랍니다. 

 

제가 이렇게 여기를 많이 추천하는 이유는요. 우선 지인들이 제주도 다녀오면 항상 하는 말들이 있어요! "제주도 너무비싸" 가격대비 음식도 엉망이야, 그냥 볼껀 바다 밖에 없어 , 차리리 동문시장에서 먹는게 더 맛있어 ,등등 많은 안좋은 소리들을 많이 하시는데요. 그럴때마다 무척 속상 하더라구요.  

 

 

잘 찾아보고 갔냐고 물으면 전부 블로그,SNS에서 핫한 곳만 찾아 갔다고 하더라구요. 음 그럴수 있다고 생각하는데요. 그래서 답답하니 제가 이렇게 추천을 해드린답니다. 물론 사람마다 입맛의 차이는 있지만 저같은경우는 제주도 가서 맛없는 곳은 한번도 방문해보지 못했어요. 

 

오늘 이렇게 소개하는 곳또한 물론 엄청 최애 식당이기두 하구요! 맛은 당연히 보장되구요. 제주도가 비싸다는 편견을 깨버려준 가성비 최애 식당이거든요! 제주도 여행을 실패한 주위 사람들한테 물어보면 ,갈치구이  2인 기준 식사 비용을 얼마나 지출하느냐 라고 물어보면 보통 10만원대라고 말해요.  비싸긴 하네요 물론 갈치가 비싸긴하지만 저는 보통 7만원대로 먹거든요. 

 

 

7만원도 비싸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놉! 아마 드셔보시면 절대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걸요!? 제가 가성비 좋은 맛집이라고 소개한 이유가 은갈치구이를 먹는데요 . 서브메뉴로 황게간장게장 , 그리고 떡갈비 , 돔베고기 가 나온답니다. 그리고 제철 음식 12가지 찬이 나오는데요. 이정도면 정말 괜찮지 않나요!? 

 

 

사실 음식을 먹는데 , 2만원을 소비하던 10만원을 소비하던 정말 맛있게 먹고 그렇게 느꼇다면 돈이 아깝지가 않죠. 제대로된 식사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돈이 아까운건데요. 그건 1만원짜리 식사를 하셔도 갔습니다. 그러니 여기는 가성비도 좋고 값도 적당하니 완전 기억에 남을수 밖에 없죠. 

또한 여성의 마음을 사롭잡는 인테리어 또한 감성을 자극합니다. 분위기도 좋구요 인테리어도 요즘 트렌드에 맞게 잘되어 있더라구요. 밥을 먹는데 맛있기도 하지만 분위도 좋아, 인스타 피드 한편에 자랑하고 싶게 만드는 곳이랍니다. 공항 하고도 너무 가깝기두 하구요. 그렇다보니 한번쯤은 꼭 방문해도 좋은 곳이랍니다! 

 

요즘은 코로나때문에 해외여행을 못가시는분들이 많아서 제주도 여행을 많이 하시더라구요.제주도 여행 기분좋게 가셔서 불만 가득 싫고 오시지 말구 행복한 여행에 도움이 되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몇일전에 다녀오니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주차시설도 좋구 맛도 좋구 분위기 까지 좋은곳 오늘 소개해드렸는데요.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라며 오늘은 미안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