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봄헤어스타일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요즘은 날씨도 많이 풀리고, 딱 여행하기 좋은 날씨이네요. 사실 코로나19만 아니였다면 참 좋은데 , 외출 자제도 해야하고 조금 속상하기도 합니다. 그래도 무엇보다 건강이 최고인만큼 다들 코로나

19 조심하셔서 건강 유의 하시길 바랄게요.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 2020년 봄헤어스타일 긴머리 그레이스펌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보통 봄에는 한층 더 여성스럽고 화사하고 청순한 느낌을 추구하는 분들이 많으시다고 합니다. 여성스러움의 무엇보다 긴머리 아니겠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긴머리에 대한 포스팅을 하는데 , 이제 곧 봄이기도 하고 해서 청순하면서 세련된 긴머리 그레이스펌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2020년 현재 가장 핫하며 유행하는 헤어스타일이기도 하구요. 

2020년 봄헤어스타일 그레이스펌은 여성분들이 많이 선호하는 펌 디자인입니다. 웨이브 드라이를 하시는 분들에게 많이 추천하고 또 실제로 많이 하는 디자인의 펌입니다. 네츄럴하면서 굵은 웨이브가 여성미를 물씬 풍기며 , 청순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많이 찾는 스타일이죠. 남성분들 또한 여성헤어스타일중 가장 선호하는 스타일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긴머리 그레이스펌 웨이브를 연출하기 위해서는 대부분 셋팅펌을 시술로 진행하는데요. 셋팅펌은 여자 열펌중에 하나인데요. 대부분이 이런 굵은 웨이브 스타일을 하실때는 셋팅펌 시술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셋팅펌의 장점 

고데기 한듯한 자연스럽고 네츄럴한 굵은 웨이브와 우선 손질이 편하며 , 유지력또한 한번 하면 6개월 정도는 편하게 손질을 할수 있답니다. 다만 , 관리법이나 유지력에 대해서는 사람 모질,모발에 따라 다르기도 합니다. 모든 시술이 그렇듯 원하는 시술을 진행하기전에는 모발 진단을 받아야 합니다. 요즘은 고데기와 잦은 시술로 인해서 모발이 많이 얇은 분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그렇게 되면  계속해서 얇아 지면서 , 힘이 없고 가늘어 집니다. 그래서 매번 웨이브 드라이를 하시는 분들에겐 차라리 고데기를 하는 것 보다 펌을 하시는게 머릿결 손상도에서 훨씬 덜할수 있다는게 저의 생각입니다.

모발이 얇거나 힘이 없는 분들은 모발속에 단백질 및 영양분이 부족하여 펌을 하더라도 웨이브를 지탱하기 어려운수 있습니다. 그래서 금발 풀리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럴땐 , 클리닉 단백질을 보충하여 웨이브 지탱을 할수 있도록 만들어준뒤 그레이스펌을 시술하면 더욱더 완성도 높은 2020년 봄헤어스타일 긴머리 그레이스펌을 하실수 있답니다.

봄을 맞아하여 헤어스타일 변화를 생각하고 계신다면 2020년 봄헤어스타일 유행 스타일 긴머리 그레이스펌을 추천드립니다. 

 

 

'헤어스타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 헤어스타일  (1) 2020.01.3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