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이태원 클라쓰 후속작인 부부의 세계에 대해 포스팅 한번 해보려 합니다. 원작은 - 영국의 드라마 "닥터 포스터"입니다.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는 총 16부작으로 첫방은 2020년 3월 27일(금요일)입니다. 27일부터 방송 예정인 금토드라마 영국에서 방영된 드라마 닥터 포스를 리메이크 한 작품인에요. 여기서 중요한 건 마로 김희애 씨입니다. 얼마 만에 드라마에서 보는 건지 , 예고 방송을 보니 여전히 아름다운 동안 미모를 뽐내고 있었습니다. 정말 피부와 동안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죠. 모든 여성에게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기도 합니다. (저를 포함해서요..) 

이번에 부부의 세계에서 호흡을 맞추게될 배우는 "박재준"씨 인에요. 여기서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게 두배 우분의 나이입니다. 그러면 제가 또 안 알아볼 수가 없겠죠? 우선 "김희애"씨 나이는 1967년생으로 올해 54살입니다. 정말 말도 안 되는 나이입니다. 50을 넘었지만 정말이지 예전 모습 그대로를 유지하고 있는 게 신기합니다.  

그러면 상대배우 배우"박해준"씨의 나이는 1976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45세 인데요. 정확이 부분의 나이차는 9살이 나는 거네요. 정말이지 나이차가 그만큼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너무 잘 어울립니다. 빨리 보고 싶은데 아직 방송 예정일이 조금 남았네요. 하지만 이태원 클라쓰를 열심히 보고 있으니 , 금방 시간이 지나가겠죠? 

부부의 세계 드마마의 간단한 줄거리 

 

"부부의 세계"는 사랑하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과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감정의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입니다. 사실저는 원작을 보지는 못했지만 , 시작 전 원작을 한번 보는 것도 나쁘진 않겠죠? 무튼 , 그러한 상황에 감정 때문에 폭발하는 애증 속에서 죽을힘을 다해 서로의 목을 조이는 부부의 치열한 세계가 펼쳐진다고 합니다. 김희애 씨와 박해준 씨를 중심으로 반선영, 김영민, 이경영, 김선경 씨도 출연하면서 각기 다른 비밀을 가진 문제적 부부이야기가 되겠습니다.

 

김희애 씨와 박해준 씨의 포스터만 봐도 왠지 설렘기 가득해지는데요. 김희애 씨의 이런 모습을 얼마 만에 보는지 참 설레게 됩니다. 정말 압도적인 존재감 섹시함까지 겸비해서 최고의 배우로 인정받는데 김희애 씨의 특별한 감정표현 연기는 이번 드라마에서 포스터로 조금 보여주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정말 부부의 세계는 어떤 모습일까요? 겉으로는 행복해보이지만 속살을 드러내면서 민낯을 보여주는 부부의 세계는 부서지면서 깨지고 남들이 알지 못하는 몸짓으로 지독하게 얽혀 있는데요, 혼란 속에 각 다른 색으로 부부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사 사랑이라는 이름으로 부부의 연을 시작했지만 , 배신이라는 이름으로 부부의 연이 깨지고 상대를 파괴시킬 만큼 증오하지만 그 또한 다른 형태의 사랑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부부의 세꼐 드라마라는 것은 분명 그냥 드라마입니다. 하지만 이번 드라마는 감정이입이 많이 되겠죠? 시작 전부터 설레게 만드는 부부의 세계 이 드라마는 "이태원 클라쓰 후속으로 2020년 3월 27일 (금) 밤 10시 50분 첫 방송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