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선수 "류현진", 김광현"이 메이저리그 시범경기에 출전하여 호투를 펼쳤습니다. 김광현과 류현진은 미국 프로야구 시범경기에서 같은 날 선발 등판으로 무실점 호투를 하였다고 합니다. 류현진은 한국시간 10일 오전 02시 07분 미국 플로리다주 더니든 TD볼 파크에서 열린 템파베이 레이스팀과의 시범경기로 선발 투수 4이닝을 3안타 4 삼진 무실점을 기록하였고 , 김광현은 한국시간 2시 5분 플로리다주 포트마이어스 해먼드 스타디움에서 미네소타 드윈 스팀을 상대로 선발투수로 3이닝 2안타 4 삼진 무실점을 기록하였습니다. 

 

류현진은 토론토 블루제레이스 소속으로 시범경기 등판에서 무실점을 기록하였습니다.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한국시간 10일 미국 플로리다주 더니든 TD볼파크에서 열린 메이저리그 스프링 캐픔 시범경기 탬파베이 레이스와의 경기에서 8 VS 3으로 완벽한 승리를 거두었으면 류현진은 4이닝 3피 안타 무 4구 4 탈삼진으로 무실점을 기록하였으며 , 투구 수는 64구를 기록하였습니다. 류현진은 다양한 변화구로 상대팀 탬파베이를 무력화하였습니다.

 

탬파베이의 1회 타자 쓰쓰고 요시토모와 후속타자 호세 마르티네스를 2루 땅볼과 뜬 공으로 잡은 류현진은 케빈 키어마이어를 삼진으로 처리하였습니다. 2회는 선두타자 윌리 애덤스에게 우익수 2루타를 허용하였지만 조이 웬들을 삼진으로 잡고 대니얼 로버스슨을 유격수로 잡고 마이크페레스를 뜬공으로 처리하였습니다. 

3회에서도 1사 이후 안타를 허용했지만 쓰쓰고를 삼진으로 처리하였고 , 이 휴 마르티네스에게 좌전안타를 맞아 2사 1, ,2루 위기가 왔지만 키어마이어를 삼진으로 처리하고 실점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4회에선 삼자범퇴로 완벽하게 처리한 류현진은 5회 첫 타자 페레스를 1 룰 땅 볼로 처리하고 마운드에서 내려왔습니다. 

그에 볼김광현 또한 4명의 타자에게 삼진을 잡아내는 모습을 선보였고 , 한국시간 10일 미국 플로리다주 포트 마이어스의 해먼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미네소타와의 2020 메이저리그 시범경기에 선발 등판 3이닝 동안 2피 안타 4 탈 삼진 무실점을 선보였습니다. 투구 수는 46개를 기록하였고 4경기 연속 무실점을 기록하며 평균자책점을 "0"으로 유지하였습니다. 현재 김광현은 8이닝 동안 5피 안타 11 탈 삼진 무실점의 성적을 기록하였습니다. 

 

김광현은 1회 상대팀의 선발 타자 맥스 케플러와 후 혹 타자 조시 도널드슨을 연달아 삼진 아웃하여 순탄한 경기로 출발하였고, 이어 호르헤 폴랑코까지 앞 땅볼로 돌려세우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2회는 지난 시즌 41개의 홈런을 기록한 넬슨 크루스를 삼진으로 처리하는 모습도 선보였습니다. 

 

3회 1사 후 알렉스 아빌라와 헬베리트 셀레스티노에게 연속 안타를 허용하여 무실점 기록에 주춤하였지만 중견수 플라이 , 땅 뽈을 잡아내며 위기에서 모면하였습니다. 그 후 김광현은 팀이 2 Vs0으로 이기고 있을 4회 때 대니얼 폰스 디 리온에게 마운들을 넘겼습니다. 

 

메이저리그에서 대한민국을 빛나게 하는 류현진과, 김광현 선수를 응원합니다. 이번 메이저리그 개막이 엄청 기대가 크네요. 항상 건강하시고 , 몸 관리 잘해서 더욱 멋진 경기를 보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