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날씨도 좋고요. 어디론가 여행은 가고 싶은데 코로나 때문에 사람이 많은 곳은 부담스럽죠?! 매번 가던 여행지 보단 뭔가 특별한 여행을 떠나고 싶으면 오늘 주목해주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다름 아닌 캠핑장 추천을 한번 해볼까 합니다. 어렸을 때 한두 번 부모님과 함께 아늑한 공간에서 밥 먹고 이야기 나누며 보냈던 시간을 회상하며 , 이번에는 연인 또는 가족끼리 좋은 시간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떠실까요!? 

 

 

 

캠핑이라 하면 , 뭔가 복잡하고 어려울 것 같지만 뭐든지 해봐야 알듯이 , 일단 해보시는 게 제일 좋은 방법입니다. 요즘은 인터넷이 발달되어 조금만 검색을 하셔도 준비는 금방금방 하실 수 있고 , 오토캠핑장이라해서 몸만 가도 캠핑을 체험할수 있는곳 이 많으니 걱정 마시고요! 오늘은 제가 어떤 캠핑장을 가야 좋을지 이 부분을 해결해드리기 위해 오토캠핑장 추천을 해보겠습니다.

 

 

 

캠핑장 추천 (가평 자라섬 오토캠핑장)


 

사실 초보분들이 이용하기 좋은곳이 바로 오토캠핑장입니다. 오토캠핑장은 부대시설이 잘 갖춰있기 때문에 오리지널 캠핑 마니아분들은 찾지 않는 곳이긴 하지만 캠핑이 처음이거나 서툰 분들은 오토캠핑장을 가시는 게 좋습니다. TV에서 보듯 낭만 있는 곳이 이렇게 국내에도 있으니 꼭 한 번은 가보아야겠죠? 

 

첫 번째 추천드릴 오토캠핑장은 바로 가평에 있는 자라섬이라는 곳입니다. 캠핑을 다니시는 분들에게 추천을 받는다면 바로 이 가평 자라섬 오토캠핑장을 많이 추천해 주실 겁니다. 서울 도심에서 차로 1시간 정도 걸리며 , 규모도 많이 크며 편리한 부대시설이 있스며 , 북한강변에 위치하여 운치도 좋고 야경도 좋습니다. 실제로 경기도 공공 캐핑장 추천 1위로 발탈 되기도 하였고요. 

 

아까 말씀드린 부대시설에는 농구장,잔디광장,인라인스케이트장이 있고 , 사계절 온수 냉수가 나오는 샤워장세탁실까지 있으니 , 정말 편리하겠죠. 또 가평 자라섬 오토캠핑장은 낚시를 할 수 있기에  낚시광이신 분들은 밤낚시채비를 하고 오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캠핑장 추천 (고성 송지호 오토캠핑장)

 

두번째  추천드리는 고성 송지호 오토캠핑장입니다. 여기는 조금 특별한 게 있는데요. 캠핑하시다 보면 모기에 때문에 시달리는 분들이 있는데 여기는 모기가 없어서 유명해졌는 곳이랍니다. 그리고 해수욕장이 있어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캠핑장이기도 합니다. 

 

보통 캠핑하면 산 을 떠오르기 마련이죠! 하지만 , 해변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고성 송지호 오토캠핑장 정말 추천합니다. 아름다운 동해바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게 정말 큰 장점이죠! 해변도 무척 길어 산책하기도 좋고 , 여름에는 시원하게 물놀이를 하여도 좋습니다. 

 

캠핑장 추천 (동해 망상오토캠핑장) 


 

 

세 번째 추천 드릴 해수욕장은 바로 동해 망상 오토 캠핑장입니다. 동행하면 망상해변이 유명한데요! 새하얀 모래가 아름다워 인생 장소로 손꼽히는 곳이죠. 해변이 길이가 무려 5Km로 해외에서 봅법한 풍경을 보실 수 있답니다. 맑은 동해바다와 함께 망상해변 오토캠핑장을 다녀와 보는 것도 좋겠네요.

 

 

 

 

다녀온 사람들에 말해 따르면 정말 동남아 휴양지에 온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여기의 장점은 행상 레저를 즐길 수 있다는 게 장점입니다. 주위에는 천곡 천연동굴, 무릉계곡, 묵호 항등 많이 볼거리가 있어서 더욱 좋은 시간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캠핑장 추천(중랑 캠핑숲)


가족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여기를 추천해 드립니다. 바로 중랑 캠핑숲이라는 곳인데요! 서울시 중랑구에 위치한 캠핑숲은 가족 단위를 캠핑 문화를 지양하기 위해 만들어진 곳인데 생태학습공원이기도 합니다. 캠핑숲은 총 아홉 개 구역으로 나눠어져 , 크기와 종류가 다르기 때문에 홈페이지에서 자세하게 확힌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캠핑장 추천(백로주 오토캠핑장)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백로주 오토캠핑장입니다. 가족 보단 연인 또는 친구와 신나게 놀고 싶다면 , 백로주 오토캠핑장을 다녀오시는 게 좋습니다. 넓은 들판이 주욱 펼쳐진 곳이며 , 차를 끌고 들어와 어디는 마음에 드는 곳에 텐트를 치면 된답니다. 

 

사실 지정 캠핑장 오토캠핑장은 진정한 캠핑이라고 보기 어렵긴 합니다. 그렇다 보니 , 마지막 설명드린 자유로는 백로주 오토캠핑장은 조금 진정한 캠핑이라고 하기 알맞은 곳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 캠핑장 추천을 한번 해보았습니다. 요즘 날씨가 좋아지며 , 코로나도 살 모시 잠잠해져 가는데 시간 되시면 꼭 시간 내서 가족 연인과 함께 캠핑장을 가보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