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결혼 시즌인 만큼 결혼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결혼은 아름다운 것입니다. 결혼을 하는 지인분들에게 결혼 축하 메세지 꼭 보내야겠죠? 아마 평범한 결혼 축하 메세지 보다는 상대방이 기억에 오래 남는 축하인사를 하고 싶으실텐데요. 막상 보내려고 하면 눈 앞이 캄캄해져 어떻게 보내야 할지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제가 결혼 축하 메세지로 좋은 글을 한번 소개해보려 하는데요.  그전에 앞서 결혼에 대해 말한 글귀를 먼저 소개한뒤 축하메세지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결혼에 대한 명언



"남자는 결혼 전에는 꿈을 꾸고 결혼 후에는 꿈을깬다."



제생각에는 결혼 축하 메세지로 결혼과 관련된 선인들의 명언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영국의 시인인 알렉산더 포프가 말했는데요. 결혼에 대해 남자는 결혼 전에는 꿈을 꾸고 결혼 후에는 꿈을깬다 라는 말을 했습니다. 근데 이말을 꼭 나쁜 의미로만 이해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결혼에 대한 명언 



"3주일간 서로를 연구하며 , 3개월간 서로를 사랑하고 , 3년간 싸우며 , 30년을 참는다"

 

또 테누는 이렇게 말했죠.3주일간 서로를 연구하며 , 3개월간 서로를 사랑하고 , 3년간 싸우며 , 30년을 참는다라고 말했는데 웃기다는 말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 결혼에 대한 처세에 대한 남다른 지적이 아닌가 싶습니다. 결혼이란 서로에 대한 인내가 없으면 절대 유지할수 없을것 같다라는게 저의 생각이니까요.



결혼에 대한 명언 


"싸움터에 나갈 때는 한 번 기도하라.바다에 나갈때는 두번 기도하고 , 결혼할대는 세번 기도하라"

 

 

러시아 속담에 있는 말입니다. 이런 속담이 있듯이 결혼에 대해서는 이렇듯 냉소적인 명언들이 많이 있습니다. 사실 안타깝기도 한데요 . 아마도 결혼이란 자유를 뺃긴 남자들의 명언이 많기 때문은 아닐까 싶네요. 

 

결혼에 대한 명언 


"행복한 결혼 생활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서로 얼마나 잘 맞는가 보다 다른 점을 어떻게 극복해 나가냐이다." 

 

 



반면에 레플 톨스토이는 이렇게 말했죠. 우리 모두 30년 가량을 서로 다은 분위기에서 다른 성향을 가지고 살다가 이걸 맞추고 살아간다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말입니다. 머리는 알지만 가슴으로 이해하기는 많이 어려운게 사실이긴 합니다. 

 

 

그러면 정말 결혼 축하 메세지를 보내는 문구를 한번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결혼 축하 메세지

 


뜻 깊은 날 , 그 어느날보다 아름다운 날로 기억되길 바라며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서로 존중하고 더 많은 사랑을 나술수 있는 부부가 되길 기원하며 둔분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결혼 축하 메세지


부러우면 지는 것이지만. 아름다운 두 사람의 모습은 정말 부럽습니다. 진심으로 결혼 축하드려요. 첫만남보다 시간이 더할수록 따듯한 마음이 깊어지며 , 서로 존중할수 있는 인연이되길 기원합니다.


 

결혼 축하 메세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두분의 결혼식에 참석하지 못해 마음이 무겁습니다. 이렇게라도 두분의 결혼을 축하드리며 가정에 행복이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 


그럼 이렇게 축하 메세지를 보냈다면 화한 을 보낼 때는 조금 센스 있는 축하 메세지를 하면 좋겠조? 그래서  소개해볼까하는데요!친한 친구또는 , 지인들에게 보낼 때 참고 하고 사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센스있는 간단한 화한 결혼 축하 메세지 

 

첫날밤 홈런처봅시다 . 

 

결혼식화환은 한번 두번 보내는 일 없귀~!

 

먼저가니 좋냐? 나도 곧간다

 

나의선물은 화환,너의선물은조카

 

니가 갈줄 몰랐다...

 

갈꺼면 오지마 , 왔으면 가지마라 

 

 

이외에도 많은 센스있는 축하 메세지등 , 많은 문구가 있습니다 결혼은 아름다운 것이죠! 꼭 해야하는 일이지만 할때 마나 어려운 결혼 축하 메세지로 도움이 될까 싶어 준비해봤습니다. 꼭 기억해 두셔야하는 부분은 결혼 축하 메세지 보다 더 중요한 것 역시 진심이 아닐까 싶네요! 결혼하는 지인분에게 한마디 진심을 담아서 그 진심이 전해지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