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연애.이슈로 찾아 뵈는데요. 오늘은 가수 치타가 1인 기획사를 설립했다는 소식입니다. 이번에 가수래퍼 치타가 1인 기획사에서 독자적인 활동에 나섰는데요. 치타는 최근 1인 기획사 크다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였습니다.크다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새로운 회사에서 독자적인 행보를 펼치게 된만큼 , 치타는 남다른 마음가짐과 각오로 앞으로의 활동에 임할 예정 이라고 밝혔습니다. 

 

치타는 그동안 다방면에서 폭 넓은 활약을 보여주었습니다. 첫 솔로 앰범인 , 치타 "잇셀프"를 시작으로 "마이넘버".크레이지다이아몬드","비행"."서울촌놈들" 등의 곡을 발표하며 뛰어난 랩실력과 특유의 보이시한 매력으로 많은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치타가 1인기획사를 설립해서 본격적으로 활동을 하려고 하는데요. 1인 기획사 설립을 알리며 새 출발에 나선 치타는 음악이면 음악 , 패션 , 예능 ,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멀티 엔터테이너 행보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1인 기획사를 설립한 치타는 한국나이 31살 1990년생으로 키는 160cm로 알려져 있습니다. 30대에 1인기획사를 설립하여 도약을 준비하는 치타 팬으로서 인정하고 응원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방송 활동을 보여 주셨으면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