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아이유 씨가 DJ로 데뷔한다고 합니다. 아이유의 소속사 이담 엔터테인먼트에서 14일 정오에 아이유의 집콕 시그널 예고 영상을 게재했는데요. 소속사 이담 엔터테인먼트에서는 코로나 19로 인하여 집에서 집콕하는 팬들이 많기 때문에 팬들과의 소통을 하기 위하여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하고였다고 말했습니다. 

 

이제까지 아이유는 본인 유튜브 채널을 통하여 화려한 입답을 펼쳤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아이유의 집콕 시그널은 이담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하여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담 엔터테인먼트 측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하여 팬들과의 오프라인 만남이 어려워 지자 , 팬들과의 소통과 더욱 가깝게 지내기 위하여 콘텐츠를 준비하였다."라고 말했는데요. 색다르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업로드한다고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 드란다는 말을 하였습니다. 

"아이유의 집콕 시그널은 오는 17일 오후 6시 이담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하여 만날 수 있답니다. 

 

아이유 씨의 본명은 이지은으로 알려져 있는 나이는 1993년생 한국 나이 27세입니다. 어렸을 때부터 집안 형편이 넉넉하지 못하여 전학을 많이 다녔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서울 동덕 여자 고등학교를 졸업하였다고 합니다. 08년 9월 18일 엠 카운트다운에서 "미아"로 정식 데뷔를 하였고 , 중학교란 어린 나이에 데뷔를 하다 보니 표현이 많이 부족하였지만 뛰어난 가창력과 음악성에 대한 평가가 좋았습니다.

그 후 2010년 12월 세 번째 미니음반 좋은 날을 발매하고 발매된 지 하루 만에 모든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그때 국민 여동생이라는 수식어가 붙었고 , 특히 좋은 날에 3단 고음으로 열풍을 얻었죠.  그 이후 드림하이에서 연기활동을 펼치며 각종 광고를 섭력하여 국민 여동생 타이틀에 확실한 등극을 하였답니다. 

이후 나의 아저씨 호텔델루나까지 배우로서도 자리매김을 하면서 , 다재다능한 연기활동과 가수를 하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더욱 기대가 되고 있답니다. 

오늘은 아이유씨가 화제가 되고 있는 DJ 데뷔부터 아이유 씨의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