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이자 거미씨 남편  배우"조정석"씨에 대해서 소개해보려 합니다. 배우 조정석씨는 1980년 12월 16일 출생으로 양친 사이에 막내아들입니다. 배우 조정석은 2004년 뮤지컬 로 데뷔하였는데요. 뮤지컬 데뷔작은 "호두까지 인형"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첫 데뷔작 뮤지컬"호두까지 인형"에서 신인인데도 엄청난 가창력과 연기를 선보였고 , 그로 인해 많은 선,후배들에게 인정받았다고 합니다. 첫 뮤지컬 데뷔 그 후에도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연기력 또는 가창력을 뿜뿜하였습니다.

 

 

첫드라마 "더킹 투하츠"인줄 몰랐지만 이렇게 리뷰하면서 알게되었는데요. 첫 드라마가 바로 더킹투하츠였다고 하네요. 극중 역활은 왕실 근위 대장역인 극중이름 은시경 역을 맏았고 , 더킹투하츠에서도 엄청난 연기를 선보였습니다.더킹 투하츠 드라마에서 부터 인기몰이를 시작하였습니다. 

 

 

 

이후에도 배우 조정석은 국민여동생 가수겸 배우 "수지"씨와 영화 건축학 개론를 촬영하였죠.이때도 초대박 힛트를 이어갔으며 , 배우 조정석은 건축학 개론에서 실감나는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사실 여태까지는 다른 매력을 선보이진 않았습니다. 

 

 

 

이후에는 드라마 "최고다 이순신"도 출연하였는데 , 여기선 가수겸배우 "아이유"씨와 호흡을 맞췄습니다.이 최고다 이순신에선 조정석씨의 많은 애드리브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정말 많은 성장을 한 배우가 된 것을 알수있는 드라마였다고 합니다.

 

이후에는 관상에도 출연을 하였는데요. 관상에서도 배우 조정석은 대선배들 사이에서 전혀 어색하지 않은 연기를 펼쳤고, 관장 역시 대박흥행을 이어갔조 . 배우 이정재부터 많은 선배들 사이에서 인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제가 엄청 재미있게 봤던, "박보영"씨와  오나의 귀신님에서도 실감나는 연기 호흡을 맞췄습니다. 엄청 까칠한 셰프역으로 정말 잼있게 봤던게 생각 나고 , 시청률또한 흥행에 성공하여 시청자에게 극찬을 받았죠 . 

 

 

그리고 2016년 질투의 화신 으로 인생 캐릭터로 자리 잡은 조정석씨는 공효진씨와 함께 엄청난 케미를 보여주고 이로 인해 또한 번 화재가 되었습니다. 진짜 잼있게 봤는데요. 인생 캐릭터라는 말이 딱 어울린다고 생각드네요. 그후 2015년 가수 "거미"씨와 열애를 인정하였는데요. 정말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조정석씨와 , 거미씨는 2018년 8월 비밀리에 제주에서 웨딩 촬영을 하였고 , 10월 거미와 별도의 결혼식 없이 언약식을 하여 정식 부부가 되었죠! 

 

 

그후 2019년도 새로운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의여 역 출연이 확정 되었습니다. 드라마는 2020년 3월12일 첫방 예정입니다.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인데요 정말 기대가 큰만큼 또한 조정석씨가 출연하기에 믿고 볼수 있는 드라마라고 생각드네요! 

 

 

배우 조정석씨는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에 수입도 일정치 않은데 홀어머니를 부양해야 하는 가장이 되어 군대를 면제 받았다고 알려졌습니다. 

 

 

또, 조정석씨의 별명은 바로 "뽀"입니다. 뮤지컬 에서는 한 배역에 여러 배우분들이 캐스팅 되었을 경우 이름의 앞 글자와 그배역의 이름 자 일부를 합친 별명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렇게 하면 원래 조성석의 헤드윅 은 "조드윅"이어야 하나 , 조드윅이라는 별명은 한국 헤드윅 중에는 " 조승우"씨가 선점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뽀얗다"인데요 실제로 엄청 피부가 하얗다고합니다. 그래서 "뽀"를 붙혀 뽀드윅이 되었다고하는 이야기가 있네요. 이 후로는 연극 뮤지컬 계에서 뽀는 조정석씨를 가리키는 말이라고 합니다. 시력또한 좋지 못한 부분이 있어서 꽃보다 청춘에서는 안경까지 착용하는 모습을 보여 줬는데 , 근시가 심해서 꺼벙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 였다고 하네요. 그후 렌즈 삽입 수술을 진행 하여 더이상 꺼벙이의 모습은 볼수 없게 되었죠 

 

 

 

이번에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참으로 기대되는데요.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신훤호 씨가 연출을 하였습니다. 응답하라 1988부터 슬기로운 감빵생활까지 많은 드라마를 탄생 시킨 분인데 . 이번에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참으로 기대 되네요. 

 

 

 

 

 

 

 

 

+ Recent posts